SIMf
서울 인디 뮤직 페스타(Seoul Indie
홍대 앞 4개 라이브 클럽(에반스 라운지, 클럽 에반스, 컨벤트, 클럽 FF)과 5개의 공연장(벨로주, 상상마당, 웨스트브릿지, 프리즘홀, CJ 아지트)이 함께하고 있는 협동조합 입니다. 2015년 부터 매월 마지막 주말에 열리는 무경계 음악축제인 라이브클럽데이를 주관하고 있습니다.
자생적이고 독립적인 문화예술의 발상지인 홍대앞을 보전하고, 홍대앞 문화예술계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홍대앞 문화예술 주체들이 모여 2014년 8월에 설립한 문화예술 사회적 협동조합입니다. 홍우주사회적협동조합은 다양한 문화장을 연결하여 홍대앞의 공론을 형성하고 함께 모색한 대안책을 대표하여 실현하며, 홍대 문화권과 연관된 마포구/서울시/중앙정부의 정책에 대해 예술가들이 자기 결정권을 갖을 수 있는 구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플럭서스뮤직, MPMG(마스터플랜+해피로봇), 루비살롱/루비레코드, 사운드홀릭, 안테나뮤직 등 한국의 대표적인 음악 레이블들이 발기인이 되어 2012년에 설립한 비영리 법인입니다. 한국의 대중음악 시장에 다양한 음악을 소개하여 시장이 균형 잡힌 발전을 이룩하도록 돕고, 이를 위해 정부의 정책에 대해 공동으로 대응하여 대중음악 업계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활동을 합니다.